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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전화통화 불친절(너무너무 화가 납니다) 작성자 언양읍
이메일 : 작성일 : 2018-03-01
안녕하세요? 너무너무 황당하고 화가나서 글을 올립니다.

3월1일 오전5시30분 공항버스를 타기위해 전화를 걸었습니다.
집안 어르신을 모시고 언양은 처음이라 겨우 공항버스 타는 곳을 도착하였습니다.

매표소 아저씨께서 버스를 타려면 전화를 하여야한다고해서 전화를 했습니다.

직원 : 몇명타세요?
  - 1명요 (어르신께서 3명타야한다고 말쓰하셔 정정함)
  - 3명요
직원 : 똑바로 말하세요!! (황당함)
  - 3명요 (어르신이 옆에있어 기분은 나밨지만 참음)

잠시후

버스가 도착하여 타려고 하는데 어르신께서 같이 여행갈 친구들 다음버스 타고 오시는것 같다고하여 버스기사님께 여주어보고 사무실로 다시 전화를 하였습니다.
  (당시 탑승 승객은3명정도 승차함)

직원 : 미리 이야기를 해야지요!!
  - 당황스러웠습니다. 무슨 이런 경우가 있는지
    제가 여행가는 사람이었다면 여행가는 아침부터 기분 다 망쳤을것
    같아요

  잠시후 기분나빠 직원에 전화를 하니 적반하장도, 니가 처음부터 똑바로 3명이라고 이야기하고 버스도 언제탈껀지 똑바로 이야기해야지 하면서 도리어 큰소리 입니다.

너무 화가나 언성이 높아졌습니다.

  상담원이 의사소통에 어려운 상황이면 다시 물어보고 대화를 하면 될것을 "똑바로 이야기해라" 이런표현이 있을수 있나요? 학교 선생님이신가요?

버스 시간을 알고 제가 전화를 한것도 아닌데 처음부터 그렇게 이야기를 하라는 표현은 무엇인가요?

상담원은 권영희 주임이라고 하는데...

  태화공항버스 사장님 이글을 보신다면 제발 상담원 인성교육 부탁드립니다.

다시 전화받으신 남자직원은 정말 친절하시던데, 권영희씨 같은 직원 1분만 더 있으면 태화공항버스 회사의 앞날이 걱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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